국민의힘 의원들, 홍범도 장군 ‘흉상 이전’ 옹호_게임 웹사이트로 돈 벌기_krvip

국민의힘 의원들, 홍범도 장군 ‘흉상 이전’ 옹호_틱톡이 돈 버는 방법_krvip

국민의힘이 홍범도 장군을 소련 공산주의를 신봉한 공산주의자로 규정하며, 육군사관학교 내 흉상 이전 결정을 옹호했습니다.

이철규 사무총장은 오늘(3일) 페이스북에 “(홍범도 장군이) 볼셰비키즘을 신봉하고, 동족을 향해서도 공산주의자가 아니면 적으로 돌렸다면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존재하는 국군의 사표로 삼을 수는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총장은 “홍범도 장군은 자유시 참변이 일단락된 후인 1921년 9월 스스로 고려공산당 간부라고 밝혔다”며 “‘우리 고려 노동 군중에게’라는 문건도 발표했는데, 이 문건에서 뼛속까지 붉은 공산당원이 아니면 우리 민족까지도 적으로 돌렸다”고 전했다.

이어 홍범도 장군의 사망 당시 ‘레닌의 기치’ 신문에 게재된 부고장을 보면, 홍 장군은 공산주의 이념에 충실했음이 명확하다며 “홍범도 장군의 흉상은 육군사관학교보다는 독립기념관에 모시는 것이 타당하고 합리적일 것”이라고 밝혔다.

장군 출신의 국회 국방위원회 여당 간사인 신원식 의원도 페이스북에 “‘독립투사 홍범도’도 맞지만 ‘공산당원 홍범도’도 지울 수 없는 사실”이라며 “반공의 정체성 속에 태동하고 성장·발전해온 대한민국 육군사관학교와 국군이 ‘공산당원 홍범도’를 기리고 추앙케 하는 것이 가당키나 하냐”라고 적었습니다.

장예찬 청년최고위원은 문재인 전 대통령이 홍범도 장군 흉상 이전 계획 철회를 요청한 것을 두고 “전직 대통령이 현실 정치에 개입해 분란을 일으키기 전에, 하루가 멀다하고 탄도미사일을 발사하는 북한을 보며 뭐라도 한마디 해보라”라고 꼬집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