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연말까지 농지 불법행위 단속감시원 배치_은퇴한 축구선수는 얼마를 벌까_krvip

경기도, 연말까지 농지 불법행위 단속감시원 배치_포커 게임의 결함_krvip

경기도는 농지 불법행위 단속을 강화하기 위해 각 시·군에서 운영하고 있거나 운영 예정인 '농지 불법행위 단속감시원' 133명을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농지 불법행위 단속감시원'은 경기도 내 31개 시군에서 인력을 선발해 운영할 계획으로, 9월부터 올해 말까지 농지 불법 관련 담당 공무원 지도·점검 업무 보조, 농지 불법행위 의심지역 현장 점검, 농업인에게 농지 불법행위 방지 안내, 농지원부 정비 보조 등의 역할을 맡습니다.

현재 남양주, 의정부시 등은 단속감시원 10명을 선발해 사전교육을 진행 중이며, 나머지 시·군도 10월 말까지 선발을 완료할 계획입니다.

단속감시원은 각 시·군에서 농지관리 등 관련 업무에 관심과 지식이 있는 지역 거주민을 우선 채용할 계획이며, 농지법과 농지 불법행위 단속·방지에 대한 사전교육, 담당 공무원과 비상 연락 체계를 구축하고 현장 단속업무에 배치됩니다.

경기도는 이번 사업이 경기도에서 올해 처음 예산(1억7천7백69만 원)을 투입해 추진하는 사업으로, 농지에 무단으로 설치·운영하는 주차장, 야적장 등 사각지대에서 발생하는 불법행위 등으로 인한 농지 훼손을 최소화하고 성실하게 경작하는 농업인의 피해를 덜어줄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